한국콘텐츠진흥원 제 4대 김영준 원장 취임
상태바
한국콘텐츠진흥원 제 4대 김영준 원장 취임
  • 최지우
  • 승인 2018.01.09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뢰받는 조직 위해 체계적 혁신적 리더십 발휘 하겠다”

[목포시민신문=최지우기자]한국콘텐츠진흥원은 지난 2일 제 4대 김영준 신임원장의 취임을 기념하는 토크콘서트 'Hi Hello'를 전남 나주 본원 빛가람홀에서 개최했다.

김영준 신임 원장은 다음기획 대표, 음반제작자연대 대표, 한국대중음악연구소 이사를 지내는 등 음악, 영상, 공연 등 콘텐츠산업 현장에서 20년 넘게 활동했으며, 한양대 문화콘텐츠학과 겸임교수, 세한대 실용음악학부 학부장 등을 역임했다.

김영준 신임 원장은 행사에 앞서 전 직원이 신임 원장에게 전하고 싶은 쪽지를 부착한 '소통의 희망나무'를 본원 1층 로비에 설치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새 미래 비전을 전 구성원이 공유하기 위해 '눈높이 소통'을 강조했다.

김영준 한국콘텐츠진흥원장은 "직원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한국콘텐츠진흥원이 관련 업계와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조직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혁신적인 리더십을 발휘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토크콘서트에서는 전 직원이 직접 소통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었으며, 이어 각 직급별 대표자와의 소통, 전 직원 자유토론, 소통의 희망나무 메시지 Q&A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한편 콘진원 원장 자리는 송성각 전 원장이 박근혜 정부의 국정농단에 연루돼 물러난 이후 약 1년2개월 간 공석이었다. 이후 김 신임 원장이 유력 후보로 언급돼왔다. 김 원장은 지난 18·19대 대선 때 문재인 캠프에서 활동했다.
최지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