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보 4월 편집회의 개최
상태바
본보 4월 편집회의 개최
  • 이효빈
  • 승인 2018.05.01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연휴에도 신문 발행 논의

[목포시민신문=이효빈기자]본보는 지난달 30일 오전 9시 목포시민신문 회의실에서 유용철대표이사의 주재 아래 류정식 편집국장,  이효빈기자, 임동부 무안주재기자, 박현미 시민기자, 최주희 시민기자, 최혜자 시민기자가 참석한 가운데 4월 편집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유용철 대표이사 벨기에 브뤼셀 세계수산식품박람회 취재건’, ‘5월 연휴 신문발행’건이 논의됐다. 4월에 모집된 시민기자와 상견례를 갖고 기자 취재와 기사작성에 대한 간단한 간담회가 이루어졌다.

△유용철 대표이사 : 22일 출국해 28일 귀국하는 5박 7일일정으로 벨기에 브뤼쉘 씨푸드 엑스포를 방문하고 왔다. 이번 취재는 본사 차원에서 다녀온 것으로 세계 수산식품의 유행에 한 취재가 이루어졌다.

본사는 그동안 지난 2016년 8월 일본 도쿄 세계 씨푸드엑스포와 지난해 11월엔 중국 칭다오 국제 씨푸드엑스포에 대해 지역 신문발전기금을 지원받아 기획 취재하여 보도하였다.

△류정식 편집국장 : 5월은 가정의 달이다. 어린이날 대체휴일과 석가탄신일등 연휴에도 신문발행은 계속된다. 시민신문을 기다리는 독자들을 위해 조금만 더 힘을 내자.

△이효빈 기자 : 4월은 창간호 발행 및 ‘제6회 사랑의 편지쓰기 대회’ 준비 등으로 인해 바쁜 달이었다. 여름휴가와 독자들을 위해 힘을 내겠다.

△최혜자 시민기자 : 목포시민신문의 시민기자로 활동하게 된 것에 대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앞으로 시민과 소통하는 친근한 기사를 취재하고 류정식 국장님의 도움을 받겠다.
이효빈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