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 전남서부지구 연차대회 개최
상태바
국제라이온스 전남서부지구 연차대회 개최
  • 이효빈
  • 승인 2018.05.23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교부금 3만4000천달러 승인 및 공생원 차량 기증

[목포시민신문=이효빈기자]국제라이온스협회 전남서부지구(총재 김광호) 제 21차 지구 연채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지난 11일 목포실내체육관에선 유재풍 전남서부지구 국제이사. 조영주 전남서부지구 의장을 비롯한 국제라이온스협회 지도자와 라이온(회원) 및 라이온가족 1천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국제라이온스협회 전남서부지구의 LCIF 일반교부금 3만4000천 달러 신청 승인과 라이온스 회원들의 모금으로 목포공생재활원과 아동 청소년 바우처 (주) 우리함께에 기증한 차량2대를 설명했다. 양 기관에 기증한 차량으로 아동 청오년과 장애우를 위한 이동수단을 제공해 복지 기회 확대 및 인도주의사업을 펼치는 계기가 됐다고 평가했다.

행사 중반에는 차량 기증을 받은 공생재활원 합창단의 합창이 이어졌다. 행사 후반에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목포라이온스클럽이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김광호 총재는 “지난 1년간 펼친 봉사의 실적을 돌아보고, 새로운 비젼을 제시하는 대화합의 잔치를 개최하게 돼 감격스럽다”고 소감을 밝히고 이어“‘새롭고 따뜻한 봉사’를 슬로건으로 여러분과 함께 봉사의 기치를 올리며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왔다”고 말했다.

또한“최선을 다했지만 못 미친 부분, 아쉬움도 있지만 앞으로도 더 나은 봉사, 더 많은 봉사 실천, 지구운영에 미숙한 부분은 개선, 성장 발전하는 지구가 되도록 많은 관심과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다짐했다.

한편, 국제라이온스협회 전남서부지구는 지난해 라이온스 창립 100주년 맞이 봉사금 마련 총재배 골프대회, 시설아동 초청 라이온스가족 동반대회 및 자연보호 캠페인, 사랑의 헌혈캠페인, 라이온스 국제평화포스터 경연대회 등 지역에 다양한 봉사를 실시해온 봉사단체이다.  
이효빈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