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비상근 당직자 85명 신규 임명 의결
상태바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비상근 당직자 85명 신규 임명 의결
  • 류용철
  • 승인 2018.12.1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당 고문에 이춘웅씨… 전날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도

[목포시민신문=유용철기자]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위원장 서삼석)은 지난 5일 이춘웅 목포문화원장을 고문으로, 김태룡 전 도당 공직후보자검증위 부위원장과 김유화 전 여수시의원, 박석배 전 당 정책위 부의장을 각각 도당 부위원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또 하혜순(여수갑)윤은희(목포)장은영(영광)장경순(순천)씨를 여성국장에, 김정희(여수을)씨를 노동국장에, 박은서(담양)씨를 여성위원회 부위원장에 임명하는 등 비상근 당직자 85명을 신규 임명했다.

전남도당에 따르면 도당은 이날 제5차 운영위원회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의 비상근 당직자 임면(안)을 심의, 의결했다.

이날 회의에서 청년국장에는 송기호(광양)허정현(순천)양광태(영광)씨가, 을지키는민생실천위원회 부위원장에 정찬일(무안)최길주(나주)서규정(함평)씨가 임명됐다.

한편 전남도당은 이날 박경민 도당 사무처 총무국장을 당원관리국장에, 양기호 교육연수국장을 총무국장 겸 교육연수국장으로 겸임발령하고 김현진 총무국 차장을 부장으로 승진 임명했다.

도당은 하루 전, 4일에는 무안 남악광장에서 도당 여성위원회 주관으로 지역사회 취약 계층을 돕기 위한 김장나눔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록 도지사와 우기종(목포)·윤재갑(해남·완도·진도) 지역위원장, 박현숙 도당 여성위원장 및 각 지역위 여성위원장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일정상 함께 하지 못한 서삼석 도당위원장과 신정훈 나주·화순지역위원장, 김종식 목포시장, 김산 무안군수 등은 부인이 대신 김치를 담구는 데 일손을 도우며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전남도당은 이날 만든 김장김치 500포기를 각 지역위원회를 통해 도내 12개소의 장애인 복지시설과 기관에 전달키로 했다.
유용철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