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전국노래자랑 ‘목포시 편’ 성황
상태바
KBS 전국노래자랑 ‘목포시 편’ 성황
  • 이효빈
  • 승인 2019.04.10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상케이블카 개통 및 맛의 도시 선포 기념 무대

[목포시민신문=이효빈기자]지난 2일 해상케이블카 개통 및 맛의 도시 선포를 기념하는 ‘KBS 전국노래자랑 목포시 편’ 공개녹화가 신안비치호텔 앞 야외 특설무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공개녹화에는 460명이 참가한 예심에서 열띤 경쟁을 뚫고 본선 무대 진출 자격을 얻은 15개 팀이 멋진 무대를 꾸몄다.

출연자들의 남다른 끼와 재주 가득한 노래에 국민 MC 송해 씨의 재치있고 맛깔스러운 사회와 설운도, 윤수현, 박진도, 정정아, 금수봉 등 초청 가수의 축하가 더해지며 예향 목포다운 수준 높고 흥겨운 무대가 펼쳐졌다.

저마다 개성 넘치는 무대를 꾸민 가운데 한 출연팀은 세발낙지, 홍어삼합, 민어회, 갈치조림, 준치 무침, 병어회, 꽃게 무침, 아귀찜, 우럭지리 등 목포 9미를 직접 들고나와 맛의 도시 목포를 홍보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목포시 관계자는 “3000여 명의 지역민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된 전국노래자랑은 낭만 항구 목포를 전국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됐다”며, “방송을 통해 목포사람들의 흥과 매력을 꼭 확인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수상결과는 오는 4월 21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 KBS 1TV에서 방영되는 ‘KBS 전국노래자랑 목포시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효빈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