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리브더킹: 목포영웅’ 6월 개봉
상태바
‘롱리브더킹: 목포영웅’ 6월 개봉
  • 이효빈
  • 승인 2019.05.08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민신문=이효빈기자]목포를 배경으로 촬영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던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 6월에 개봉된다.

2017년 추석 극장가에서 680만 이상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켰던 ‘범죄도시’의 강윤성 감독과 김래원의 만남으로 기대되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 6월 개봉을 확정짓고 ‘제1화-보스 편’ 포스터를 공개했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김래원)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극을 그렸다. 공개된 ‘제1화-보스 편’ 2종 포스터엔 ‘LONG LIVE THE KING’이라는 강렬한 로고 플레이는 물론 그간 김래원에게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과 영화 속 캐릭터의 매력까지 고스란히 담겨 올해 통쾌한 오락영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누적조회수 1억뷰, 누적구독자 197만명(카카오페이지)의 레전드 웹툰 원작 ‘롱리브더킹’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범죄도시’로 2017년 오락액션영화의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강윤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전작에서 보여줬던 위트 있는 연출과 새로운 스토리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효빈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