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YWCA Y-틴·대학YWCA 연합 인준식 가져
상태바
목포YWCA Y-틴·대학YWCA 연합 인준식 가져
  • 목포시민신문
  • 승인 2019.05.2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민신문=이효빈기자]목포YWCA 청소년위원회에서는 지난 11일 목포정명여중,고등학교 정명관에서 ‘2019년 Y-틴,YWCA 연합 인준식’을 가졌다.
목포YWCA는 매년 인준식을 통해 중,고등학교, 대학교에서 자발적으로 모인 회원들이 목포YWCA의 Y-틴 대학YWCA 정식동아리로 인준과 함께 회원들의 소속감과 정체성을 갖도록 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또한 청소년들을 리더로 성장시키고, 건전한 청소년문화를 만들어가도록 다양한 활동들을 지원하고 있다.

이 날 인준식은 목포지역의 중,고등학교 12개 학교 Y-틴과 5개 대학YWCA 170여명의 회원들의 화려한 입장식을 시작으로 이지훈 전도사(목포혜인여자중학교 교목)의 개회기도, 박 경 위원장의 환영사, 한국YWCA연합회 회장상 표창장수여, 인준장 수여, 회원선서, 중점운동 소개, 축하공연으로 진행되었다.

박 경 청소년위원회 위원장은 ‘Y-틴과 대학YWCA가 하나 되어 더 나은 세상을 상상하며 세상을 바꾸는 원동력이 되기를 바란다’는 환영사로 인준식에 참여한 Y-틴, 대학YWCA 회원들을 환영하고 격려하였다.

올해 목포YWCA 청소년부의 출발을 알린 연합 인준식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따뜻한 마음과 꿈을 갖고, 자신의 삶에 도전하는 Y-틴, 대학YWCA 회원들이 되길 기대해 본다.
이효빈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