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농협, 도농상생 무이자 자금 전달
상태바
목포농협, 도농상생 무이자 자금 전달
  • 류용철
  • 승인 2019.08.21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민신문=유용철기자] 목포농협은 최근 목포농협 하나로마트 로컬푸드직매장 농사랑카페 2층에서 ‘도농상생 무이자 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농촌형 농협과의 상생을 위해 30억 원의 무이자 자금을 마련해 전달했다.

목포농협은 도시농협 중에서도 뛰어난 사업실적으로 여러 부문에서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다.

농협중앙회에서 전국 1118개 농·축협을 대상으로 경제사업과 보험사업, 신용사업, 교육지원사업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농·축협 종합업적 평가’ 도시형 2그룹 부문에서 상반기 1위를 차지했으며 ‘2019년 상호금융대상평가’에서도 상반기 C2그룹 1위를 차지했다.

이러한 우수한 실적이 도농상생 무이자 자금 전달의 밑거름이 됐다.

박정수 목포농협 조합장은 취임하면서부터 ‘조합원이 잘 사는 행복한 농협’, ‘시민들과 함께하는 농협’, ‘안정속에 성장하는 든든한 농협’을 강조해 왔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은 “농촌농협과의 상생을 위해 무이자 자금 전달식을 진행한 목포농협 박정수 조합장 및 임직원들에게 300만 농민을 대신해 깊은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목포농협의 선례를 바탕으로 농협중앙회 차원에서도 향후에 무이자 자금 지원 등 농협 고유목적 사업 수행을 위한 다양한 분야의 지원에도 적극적으로 함께 할 예정입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