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경선 전남도의원 민주당 전남도당 수석부위원장 임명
상태바
전경선 전남도의원 민주당 전남도당 수석부위원장 임명
  • 류용철
  • 승인 2019.09.11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당 조직 강화로 내년 전남 총선 승리로 이끌 것

[목포시민신문=유용철기자] 전남도의회 보건복지환경위원회 전경선 위원장(더불어민주당, 목포 5)이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수석부위원장에 임명됐다.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위원장 서삼석)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제13차 전남도당 운영위원회를 개최하고, 전경선 도의원을 수석부위원장과 미디어 홍보 TF 단장에 임명하는 등 정무직 당직자 인사를 의결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이 수석부위원장 체계로 조직을 개편함에 따라, 내년 4월 15일에 있을 총선에 대비해 도당 중심으로 산하 10개 지역위원회의 운영과 관리에 초점을 맞추는 등 당력을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는 내년 총선에 대비해 추진력과 개혁성을 확보한 당직 체계를 마련해 전남 총선에 승리하겠다는 의지로 풀이된다.


전경선 위원장은 “총선이 7개월여 앞으로 다가오면서 출마 예상자들의 활동이 활발하다”며 “서삼석 도당 위원장을 중심으로 당 조직 강화에 온 힘을 쏟아 반드시 전남 총선을 승리로 이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경선 수석부위원장은 최근까지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상임 부위원장으로 활동해 오고 있으며, 지난해 지방 선거에서 전남도의회에 첫 입성 하면서 곧바로 보건복지환경위원장을 맡아 광역의회에서도 입지를 다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