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기종 민주 목포지역위원장, 예산 확보 총력
상태바
우기종 민주 목포지역위원장, 예산 확보 총력
  • 류용철
  • 승인 2019.10.23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민신문=유용철기자] 우기종 더불어민주당 목포지역위원회 위원장은 최근 국회에서 열린 민주당과 전남도간 예산정책협의회에 참석해 목포관련 예산을 확보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였다.

더불어민주당  우기종 목포지역위원장이 목포 현안 사업에 대한 예산 확도를 위해 중앙당을 방문해 협조를 구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우기종 목포지역위원장이 목포 현안 사업에 대한 예산 확도를 위해 중앙당을 방문해 협조를 구하고 있다.

우 위원장은 협의회에서 이해찬 당 대표에게 해양경찰정비창, 목포 수산식품 수출단지 등 대형 국책사업을 목포에 유치하게 해준 것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표하며 향후 지속적인 집권여당의 목포에 대한 관심을 요청했다.

우 위원장은 특히 향후 목포 등 서남권에 민간 투자 포함 485천억원이 투입돼 40개의 기업, 118천개의 일자리 창출이 예상되는 대규모 해상풍력 발전단지 조성 지원사업에 대한 당 차원의 적극적인 지원을 건의했다.

또한 옛 목포경찰서 부지에 들어설 전남도 통일센터 건립, 도시지역 농산물 해상 운송비 지원, 중소조선사 구조고도화 지원사업, 소재산업 스마트제조혁신 기반조성사업 등 목포와 직접 연관있는 사업에 대한 지원을 따로 건의하는 등 동석한 당 지도부 등에 목포에 대한 각별한 관심을 요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