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목포 시니어축제’ 개최
상태바
‘2019 목포 시니어축제’ 개최
  • 김영준
  • 승인 2019.11.06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 하당노인복지관 30일 1,000여명 초대

[목포시민신문=김영준기자]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 하당노인복지관은 지난달 30일 지역사회 1,000여명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2019 노인의 날 기념 목포 시니어축제를 개최했다.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 하당노인복지관은 지난달 30일 지역사회 1,000여명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2019 노인의 날 기념 ‘목포 시니어축제’를 개최했다.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 하당노인복지관은 지난달 30일 지역사회 1,000여명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2019 노인의 날 기념 ‘목포 시니어축제’를 개최했다.

노인의 날을 맞아 열린 이번 행사는 식전공연, 기념식, 시니어축제 공연, 야외부스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들로 진행됐다.

식전공연은 전남도립어린이국악단에서 수준 높은 공연으로 볼거리를 제공했고, 2부에서는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 하당노인복지관 어르신들의 공연으로 색소폰공연, 난타, 한국무용, 라인댄스, 장수춤 등 어르신들이 갈고 닦은 실력으로 멋진 공연이 펼쳐져 호응을 얻었다.

또한 야외부스에서는 6개 기관(목포서울보청기, 베스트메디칼, 호남월딘총판, 목포시치매안심센터, 국민건강보험공단, 기독병원)과 하당노인복지관 생명지킴이 부스,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 한땀, 시장형 친환경 웰빙 장아찌 사업단이 함께하는 등 건강부스, 일자리박람회, 응급부스, 생명지킴이 부스로 시니어축제 공연 외에도 많은 부대행사가 진행됐다.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 강주호 관장은 이번 행사가 지역 어르신들께 감사와 사랑을 전하는 자리가 되길 바라고, 지역주민들이 화합하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당노인복지관 신성화 관장은 “2019년 중 어르신들에게 가장 뜻 깊고, 보람차고, 가슴 뛰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고, 모두가 함께하는 화합의 장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