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이랜드복지관, ‘신한은행 The Dream 사랑방’ 개소
상태바
목포이랜드복지관, ‘신한은행 The Dream 사랑방’ 개소
  • 최혜자
  • 승인 2019.11.13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은행, 컴퓨터 본체 등 3,500만원 상당 지원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관장 강주호)은 지난 6일 ‘신한 더드림 사랑방’ 정보화교실 개소식을 가졌다.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관장 강주호)은 지난 6일 ‘신한 더드림 사랑방’ 정보화교실 개소식을 가졌다.

[목포시민신문=최혜자시민기자] 사회복지법인 이랜드복지재단이 운영하는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관장 강주호)은 지난 6신한 더드림 사랑방정보화교실 개소식을 가졌다.

신한 더드림(THE Dream) 사랑방정보화교실은 신한은행과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보건복지부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신한은행이 지역 노인복지관과 경로당의 노후시설 환경을 개선하고 다양한 IT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난 4월 공모해 전남에서 유일하게 선정돼 총 3,500만 원 상당의 리모델링 및 컴퓨터, 기자재를 지원받았다.

이날 개소식은 신한은행 하당금융센터 오대웅 지점장, 목포시청 관계자 등 여러 내빈 및 평소 복지관에서 정보화 관련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을 진행했다.

지난 7월 선정된 이후 어르신의 쾌적하고 편안한 교육 환경 조성을 위해 진행된 결과로, 이 날 개소식에서 사랑방을 이용하는 이용회원들은 질 높은 컴퓨터로 정보화 전문가가 된 기분이고 쾌적한 환경에서 배울 수 있어 감사하다면서 행복한 배움이라는 말이 떠오른다고 사랑방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목포이랜드노인복지관 강주호 관장은 지역의 어르신에 관심을 갖고 양질의 정보화 교육환경을 지원해주신 신한은행 및 여러 관계자에 감사드리며, 어르신의 다양하고 질 높은 정보화교육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