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씨월드고속훼리, 해수부 2019 연안여객선 고객만족도평가서 종합우수선사 수상
상태바
목포 씨월드고속훼리, 해수부 2019 연안여객선 고객만족도평가서 종합우수선사 수상
  • 류용철
  • 승인 2019.12.18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2월부터 ‘Thank you 씨월드 페스타(Festa)!!’ 이벤트 실시
해양수산부 장관 문성혁(좌)과 우수선사로 선정된 씨월드고속훼리 대표이사 회장 이혁영(우)이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해양수산부 장관 문성혁(좌)과 우수선사로 선정된 씨월드고속훼리 대표이사 회장 이혁영(우)이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목포시민신문=유용철기자] 목포제주 항로 연안여객선사 씨월드고속훼리()(대표이사 회장 이혁영)는 지난 17일 해양수산부로부터 연안여객선 고객만족도평가 종합우수선사로 선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평가는 연안여객선의 서비스 수준을 개선하기 위해 해운법9조에 따라 2년마다 해양수산부로부터 실시되고 있으며, 씨월드고속훼리()는 그간 총 6회에 걸쳐 우수선사로 선정된 바 있다. 1998년 운항 이래 선박사고 전무 및 체계적인 안전관리 시스템으로 형성된 고객과의 신뢰성에 기반하여 다양한 콘텐츠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는 씨월드고속훼리() 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Thank you, 씨월드 페스타(Festa)!!’라는 새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다가오는 2020년 제주관광객을 맞을 계획이다.

‘Thank you, 씨월드 페스타(Festa)!!이벤트는 내년 11일부터 630일까지 이어나갈 예정으로, 주요혜택은 승용차량과 고급객실 할인이다. 승용차량 선적비용은 제주기점 항로 최저가격으로 주말 및 연휴를 포함하여 기존운임대비 20% 할인 제공된다. 항공권 왕복 운임이면 탁트인 바다전망을 바라보며 고급시설과 서비스를 모두 갖춘 유럽형 카페리선 이용(주간 9/ 야간 030분 중 선택)과 더불어 복잡한 렌트 과정 없이 자차로 편하게 여행 할 수 있다. 또한, 퀸메리호는 고급객실(스위트룸, 패밀리룸)추가적으로 2만원 할인지원을 함으로써, 제주로 향하는 여정에 편리함과 안락함을 더했다.

씨월드고속훼리() 관계자는 고객님의 많은 사랑 덕분에 2019년도에도 씨월드고속훼리()가 제주기점 여객&차량 수송율 1위 및 연안여객선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우수선사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2019년 고객님께 받은 사랑을 승용차량 최저운임 적용 등의 실질적인 혜택으로 보답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으니, 20년 제주여행 역시 씨월드고속훼리()와 함께 편안하고 안락한 제주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Thank you, 씨월드 페스타(Festa)!!’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씨월드고속훼리 홈페이지(http://www.seaferry.co.kr) 혹은 고객센터(1577-3567)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