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옥현 전남도의원, 전남도청 공직자들과 함께 행복 나눔 앞장
상태바
조옥현 전남도의원, 전남도청 공직자들과 함께 행복 나눔 앞장
  • 류용철
  • 승인 2019.12.24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민신문=유용철기자] 전남도의회 조옥현 의원(더불어민주당, 목포2)24일 전남도청 윤선도홀에서 전라남도 공무원노조(장승규 위원장)가 한해동안 공무원 전 직원의 급여 중 끝전 모으기 활동을 통해 모아진 기금으로 행해진 행복상자 만들기 행사를 함께했다.

전남도의회 조옥현 의원(더불어민주당, 목포2)은 24일 전남도청 윤선도홀에서 전라남도 공무원노조(장승규 위원장)가 한해동안 공무원 전 직원의 급여 중 끝전 모으기 활동을 통해 모아진 기금으로 행해진 ‘행복상자 만들기 행사’를 함께했다.

장승규 위원장은 한해동안 행복상자를 만들기 위해 십시일반 함께 해주신 직원여러분들에게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전남도민의 행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많은 동참을 부탁했다.

또한, 끝전모으기에 작년부터 동참하고 있는 김영록 도지사는 축사를 통해 청렴도 2개단 상승의 주역인 전남도청 가족의 노고에 감사함과 사랑 실천에 박수를 보낸다나눔 문화 확산으로 전남 행복시대를 함께 열자고 말했다.

조옥현의원도 행복상자 만들기 행사에 동참하여 나눔의 가치 확산을 통해 함께 잘사는 전남이 되도록 도의회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조의원은 도의원 당선 전부터 산동네 저소득층 의료 봉사활동과 지역의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정 등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해 오고 있으며 장애인 편의시설 확충 등 사회적 약자에 꾸준히 관심을 가져 이에 공로를 인정 받아 지난 19일 글로벌기부문화공헌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은 바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치약, 주방세제, 샴푸 등 생필품 11종은 행복상자에 정성스럽게 담겨 목포시 유달동과 죽교동, 장흥군 여성단체협의회의 독거노인, 차상위계층 등에 전달되어 더불어 함께하는 훈훈한 성탄절이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