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확진' 목포 노점상 노부부 접촉자 43명 모두 '음성'
상태바
'코로나 확진' 목포 노점상 노부부 접촉자 43명 모두 '음성'
  • 류용철
  • 승인 2020.03.2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5명, 의료진 및 내원자 25명, 만민교회 신자 13명 등

[목포시민신문=유용철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로 판정받은 전남 목포의 '붕어빵 노부부'와 접촉한 가족과 의료진 등이 모두 음성판정이 나왔다.

25일 전남도와 목포시에 따르면 '붕어빵 노부부'(전남 7·8)와 접촉한 43명에 대한 검사 결과, 모두 음성판정을 받았다.

이번 검사 결과는 연산동에서 같이 살고 있는 아들과 두명의 딸, 둘째딸의 자녀 2명 등 가족 5명이다.

또 부인(61·전남 7)이 병원에서 접촉한 의료진 11명 및 내원자 14, 교회 집회에 참석한 목포만민교회 4명과 무안만민교회 9명 등이다.

부인은 19일 발열과 오한, 몸살 등의 증상을 보인 이후 자택에서 머물렀으나 이 과정에서 22일 두 딸과 둘째딸 자녀 등과 저녁을 같이 한 것으로 파악됐다.

23일 오후 증상이 호전되지 않자 아들의 자가용을 이용해 목포의 내과의원을 방문했다.

전남도와 목포시는 내과병원에 대해서는 방역소독을 완료한 뒤 임시 폐쇄 조치했으며, 교회에 대해서도 환경소독을 실시했다.

또 교회 전체 신도 20여 명의 명단을 확보하고 모니터링을 실시할 계획이다.

전남도 신속대응팀과 목포시 역학조사반은 역학조사를 통해 감염경로와 이동동선 및 접촉자를 조사하고 있다.

한편,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목포의 '붕어빵 노부부'는 현재 강진의료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으며, 이들이 추가되면서 전남에서의 확진자는 8명으로 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