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오승우미술관, 온라인 미술체험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무안군오승우미술관, 온라인 미술체험 프로그램 운영
  • 김영준
  • 승인 2020.04.10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어린이 신청자 대상, 체험 재료 및 온라인 강의 무료 제공
4월 10일부터 접수, 매월 등록 순서대로 500명 체험 가능

[목포시민신문=김영준기자] 무안군오승우미술관은 고강도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고자 집안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은 어린이들을 위해 오는 14일부터 온라인 미술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미술체험 프로그램은 온라인을 통해 신청을 받아 먼저 등록한 500명에게 체험재료를 택배로 발송하여 가정에서는 무안군오승우미술관 홈페이지(www.muan.go.kr/museum)와 유튜브 채널(검색창에 무안군오승우미술관)을 통해 영상을 보며 체험을 하는 방식이다.

그동안 무안군오승우미술관에서 운영하는 주말 체험프로그램은 관내 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 어린이들의 꾸준한 참여와 인기를 누렸다.

또한 도르레 장난감에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나만의 방법으로 꾸미는 데굴데굴 굴러가는 도르레 장난감 꾸미기는 아이들의 손근육 발달과 창의력에 좋다.

이 외에도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십이지신 비누 만들기등 가정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공개 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정에서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이 온라인 미술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길 바란다라며 기존 프로그램 이외에도 더 많은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재료를 활용하는 수업 등을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제작할 계획을 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홈페이지(www.muan.go.kr/museum)를 통해 신청하여 오는 14일부터 영상 시청과 재료 수령이 가능하며, 재료는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미술관을 방문하여 수령도 가능하다.

한편 무안군오승우미술관은 온라인 체험프로그램 외에도 광주 민주화운동 40주년 기념 초대전 이매리_시 배달 2020’전을 지난 7일부터 온라인으로 개막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