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최초1호 아너 소사이어티 탄생
상태바
신안군 최초1호 아너 소사이어티 탄생
  • 류용철
  • 승인 2020.05.27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자은운수 김웅기 대표이사 1억원 기부 완납

[목포시민신문=유용철기자]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 20()자은운수 김웅기 대표이사(57)가 신안군 최초로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이로서 신안에는 1호 회원이 탄생했으며 전남에는 96명의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가입됐다.

신안군청 영상회의실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노동일 전남사랑의열매 회장, 박우량 신안군수, ()자은운수 김웅기 대표이사, ()인애운수 이경전 대표이사, 김상균 전남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등이 함께했다.

김웅기 대표는 그 동안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해 왔지만 전남의 더 넓은 복지대상자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데 보탬이 되고자 기부를 결심했다저의 아너소사이어티 가입이 지역사회 선한 영향력으로 전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남사랑의열매 노동일 회장은 평소 다양한 사회공헌활동과 나눔을 실천하고 계신 김웅기 대표이사님께서 신안 1호로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해 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데 힘이 될 수 있도록 공정하고 투명하게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전달된 성금은 신안군 복지사업비 지원,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사회복지 시설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아너 소사이어티는 사랑의열매가 진행하고 있는 대표 모금사업으로, 지역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기부 문화의 성숙을 이끌어 사회공동체의 발전을 도모하는 1억원 이상 일시 또는 5년 완납을 약정하면서 회원 자격 조건이 주어지는 개인 고액기부자 모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