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감독의 이주의 영화소개] 예측불허 추격전 '초미의 관심사'
상태바
[정감독의 이주의 영화소개] 예측불허 추격전 '초미의 관심사'
  • 목포시민신문
  • 승인 2020.05.27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개봉일 : 2020. 05. 27
■ 상영시간 : 92분
■ 출연 : 조민수(엄마), 치타(순덕)
■ 등급 : 15세 관람가

[목포시민신문]

가수 '블루'로 활동하며 주가를 올리고 있는 '순덕'(김은영). 어느 날 엄마(조민수)가 들이닥쳐 엄청난 소식을 전한다. 막내가 엄마의 가겟세와 '순덕'의 비상금을 들고 튀었다는 것! 괘씸한 막내를 쫓기 위해 두 사람은 단 하루, 손을 잡기로 합의하고 도시를 누비기 시작한다.

너무나도 다른 모녀가 펼치는 예측불허 추격전 <초미의 관심사>가 드디어 527()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예고편 영상, 보도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 조민수, 만능 엔터테이너 김은영의 신선한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초미의 관심사>는 돈을 들고 튄 막내를 쫓기 위해 단 하루 손잡은 극과 극 모녀의 예측불허 추격전.

이번 예고편은 조민수와 김은영의 케미 실종 모녀 바이브를 직접 확인할 수 있게 해 빠른 몰입감을 선사한다. 시작부터 보여지는 쿨내나는 첫만남은 도저히 엄마와 딸로는 보이지 않아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시종일관 티격태격하는 모습은 범상치 않은 카리스마를 느끼게 하면서도 귀여운 티키타카를 보여 시선을 잡아 둔다. 또한 어떤 관계는 설명이 필요하다라는 카피는 이들이 어떻게 합심하여 어떠한 방식으로 막내를 잡게 될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 영화 <마녀> 드라마 [방법] 등 최근 강렬한 모습을 보였던 조민수는 <초미의 관심사>에서 모토는 직진, 오지랖은 덤, 세상 사람들 모두에게 관심이 넘치는 웃기는 엄마로 돌아와 유쾌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김은영 역시 첫 연기 신고식이라는 것이 믿을 수 없을 만큼 시크함을 뽐내며 영화의 매력을 끌어올려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또한 모토는 직진, 오지랖은 덤, 세상 사람들 모두에게 관심이 넘치는 미워할 수 없는 엄마로 분한 조민수의 코믹한 연기변신도 엿볼 수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래퍼 치타에서 배우로 깜짝 변신한 김은영은 극 중 가수 역할에 맞게 마이크를 앞에 둔 익숙한 모습은 물론, 대선배 조민수와 자연스러운 모녀케미를 형성하며 두 사람의 추격전을 담은 이번 작품에 대한 기대치를 더한다.

목포시네마라운지M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