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전남 섬 여행 플랫폼’ 오픈
상태바
전남도, ‘전남 섬 여행 플랫폼’ 오픈
  • 류정식
  • 승인 2020.07.01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곳 가고 싶은 섬, 4개 테마 정보 제공

[목포시민신문=류정식기자]

전남도는 가고 싶은 섬누리집을 전면 개편해 지난 22일부터 섬 여행 전문 플랫폼으로 오픈했다.

전남도에 따르면 이번 플랫폼은 16개의 가고 싶은 섬을 4개 테마로 구분해 섬 여행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우선 일상을 벗어나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섬은 연륙됐거나 여객선 접근성이 좋은 여수 낭도와 고흥 연홍도, 강진 가우도, 신안 반월·박지도를 소개한다.

천혜의 자연유산 갯벌과 함께하는 섬의 경우 보성 장도, 무안 탄도, 신안 기점·소악도, 신안 선도를 꼽았다.

푸른 해변과 아름다운 경관을 볼 수 있는 섬으로는 완도 생일도소안도, 진도 관매도대마도를, ‘혼행족을 위한 느리게 여행하는 섬은 장시간 여객선을 이용해야만 갈 수 있는 여수 손죽도, 완도 여서도, 신안 우이도, 영광 안마도 등을 제시했다.

특히 이번 누리집 개편 시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해 비대면으로 섬여행 스탬프 투어를 할 수 있도록 새롭게 디자인됐다. 누리집 내 온라인 섬 여행을 클릭해 섬 여행 정보 등을 확인하면 스탬프가 찍힌 온라인 확인증을 발급받을 수 있다.

629일부터 712일까지 개편 이벤트 이섬에 가고싶다 챌린지도 진행된다.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온라인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참여는 개편된 전남 가고 싶은 섬누리집(www.jndadohae.com)에 접속해 사진과 글을 캡처한 후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가고싶은섬누리집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