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사랑의 손 편지쓰기 공모전 수상자 발표
상태바
제8회 사랑의 손 편지쓰기 공모전 수상자 발표
  • 목포시민신문
  • 승인 2020.07.14 22:4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 청소년 30명에 총 300만원 장학금 수여

[목포시민신문] 목포시민신문이 주최하고 전남도교육청과 세한대학교, 목포농협, 목포수협이 후원하는 ‘2020년 독서와 함께하는 제8회 사랑의 손 편지쓰기공모전이 마무리됐다. 지난 8일 목포문인협회에 의뢰해 최종 심사를 마쳐 수상자 30명을 선정했다. 이번 심사에는 지난해에 심사를 했던 최재환 시인과, 조기호 시인, 전경란 시인 등 4명이 올해에도 참여했다.

상장은 전남도교육감상을 비롯해 전남도지사상, 목포교육장상, 김원이 국회의원상, 세한대학교총장상, 목포시장상목포시의회의장상, 목포농협조합장상, 목포수협조합장상, 목포시민신문 대표이사상을 각각 3명씩 총 30명에게 수여한다.

본사는 이번 공모전에 입상한 수상자 30명에는 각자 10만원의 상품권을 수여한다. 상품권은

학용품과 책을 구입할 수 있는 지역 서점 살리기 차원의 한솔문고와 목포 독립서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본사는 수상자 30명에게 총 300만원을 수여한다.

류용철 대표이사는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사랑의 손 편지쓰기 공모전이 지역 대표 공모전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본사가 청소년 장학사업으로 매년 실시하고 있는 사회공헌사업 중 하나이다. 내년에도 더 나은 행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수상자 명단>
전남도교육감상 고노경(목포정명여고 1) 곽의성(영흥중 1) 곽성음(목포신흥초 4)

전남도지사상 박경서(일반) 김시현(목포성신고 2) 조유선(목포애향중 1)

김원이 국회의원상 이경란(일반) 이하진(목포애향중 2) 차은수(삼호 서초 6)

세한대학교 총장상 박규선(목포 중앙여중 2) 김예지(목포석현초 3) 김지언(목포 연산초 4)

목포시장상 김혜수(일반) 이지효(목포 애향중 3) 김성훈(목포 옥암초1)

목포시의회의장상 김나영(일반) 장윤하(목포 애향중 3) 김성은(목포 옥암초 3)

목포교육장상 이하림(목포 혜인여중 2) 박지윤(목포 연산초 6) 이수빈(목포 석현초 2)

목포농협조합장상 박민정(목포 애향중 3) 박규빈(목포 옥암초4) 신지유(목포 항동초 5)

목포수협조합장상 황준서(목포 애향중 1) 김은서(목포 석현초 3) 이승윤(목포 연산초 5)

목포시민신문대표이사상 지효린(목포 애향중 1) 홍지윤(목포 서부초 4) 노가형(목포 백련초 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미영 2020-07-27 16:31:51
자녀작품이 당선됐네요. 뽑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상식은 언제할까요?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