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에도 이어지는 목포의 나눔 릴레이
상태바
추석에도 이어지는 목포의 나눔 릴레이
  • 목포시민신문
  • 승인 2020.09.24 2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동 우승곰탕저소득 23가구 위문하며 김세트 전달

[목포시민신문] 연동 행정복지센터에서는 2020년 추석을 맞이하여 지속적인 나눔을 펼쳐온 우승곰탕(대표 이상현)에서 제공한 김23세트(30만원 상당)를 저소득 독거가구와 어려운 이웃의 가정에 직접 전달하였다.

우승곰탕(대표 이상현)에서는 2020년 어버이날 카네이션꽃 화분전달, 초복에는 곰탕세트 후원하였으며 추석에는 나누는 한가위가 되길 바라며 김세트를 준비했다.

연동 박현주 동장은 이웃이 이웃을 돌보는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는 우승곰탕 사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가정을 방문할 때마다 김세트와 함께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도 전하며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동참해주시길 당부했다.

 

원산동 중대본부, 조손·한부모가구 10세대 라면 전달

원산동 중대본부 황창오 동대장이 지난 14일 추석을 맞아 취약계층 조손·한부모 가구 10세대에 사랑의 라면 10박스(25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황창오 원산동대장은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은희 원산동장은 매년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시는 황창오 동대장에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정이 넘치는 원산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창오 원산동대장은 2018년부터 매년 관내 저소득층, 지역아동센터, 작은 도서관 등에 라면(100만원 상당)을 후원함으로써 나눔을 실천하는 지역사회 귀감이 되고 있다.

 

연동주민자치위원회 박백희 위원장 마스크 600매 기부

박백희 연동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지난 16일 초등학생을 위한 마스크 600(90만원 상당)을 관내 연동초등학교에 기부했다 .

지난 93일 첫 임기를 시작한 연동주민자치 위원장은 코로나19로 강화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솔선수범 하고자, 예정되어 있던 이취임식을 마스크 기부로 대신하였다.

박백희 자치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전현임 자치위원장 이취임식 행사를 개최하는 대신 뜻깊은 일을 함께 하고자 마스크 기부를 기획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임기동안 지속적인 이웃사랑행사를 실천해 가겠다고 임기시작 후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연동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기부행사 후 동직원들과 연동초등학교 및 구)청호시장 일대를 순회하며 마스크착용 생활화하기캠페인과 함께 추석 연휴를 앞두고 코로나19 예방 이번 추석명절은 집에서 쉬기캠페인을 전개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