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의 숨은 매력을 찾아라" 목포시 블로그 공모전
상태바
"목포의 숨은 매력을 찾아라" 목포시 블로그 공모전
  • 김영준
  • 승인 2020.10.15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민신문=김영준기자] "낭만항구, 목포의 숨은 매력을 찾아 주세요"

목포시가 맛의 도시 목포, 관광거점도시 목포 등을 알리기 위해 '블로그 콘텐츠 공모전'을 실시한다.

목포시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목포시를 알리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본인이 직접 체험한 목포 명소, 문화, 관광지, 음식 등을 소개하거나 여행후기 등을 올리면 된다.

공모전의 주제는 '낭만항구 목포의 숨은 매력 찾기'. 응모기간은 8일부터 117일까지 한 달간으로, 지역연령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응모작품 중 모두 13개 작품(최우수 1, 우수 2, 장려 10)을 선정해 시상한다.

당선작은 오는 1127일 발표되며, 최우수작 1명에게는 상금 100만원이 주어진다. 우수작 2명은 각각 50만원, 장려상 10명에게는 각각 1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지급된다.

응모방법은 참가신청서를 목포시 공식 블로그나 목포시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이메일 (mhjung1@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 접수기간 내 본인 블로그에 콘텐츠를 포스팅(사진은 7, 동영상 1분 이내)해야 한다.

장미순 목포시 SNS홍보팀장 "이번 공모전을 통해 참신하고 독창적인 콘텐츠를 확보하고, 선정된 작품을 홍보물로 활용해 맛의 도시 목포와 관광거점도시 목포를 전국에 알리는 12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