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농협, 2020년 새농민대회.... 노고에 감사와 위로 전달
상태바
목포농협, 2020년 새농민대회.... 노고에 감사와 위로 전달
  • 류용철
  • 승인 2020.11.12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민신문=유용철기자] 목포농협(조합장 박정수)은 지난 11일 본점 3층 대회의실에서 코로나19 예방수칙 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제25회 농업인의 날을 기념하여 목포농협 새농민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종식 목포시장을 비롯한 최홍림 부의장, 장복성 의원을 비롯해 지역 주요 내·외빈들이 참석했다.

목포농협은 우리농산물을 지키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는 농업인들의 노고에 감사와 위로를 전달하기 위해 농업·농촌과 목포농협 발전에 기여한 관계자들에 대한 공로패 수여와 고령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보행보조기 20대를 전달했다.

이어 목포농협은 ‘2020년 대한민국 도시대상 종합부문 최우수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김종식 목포시장에게 축하 꽃다발 전달식과 1,900여명 조합원들에게 9천465만원 상당의 영농자재 교환권을 전달했다.

목포농협 박정수 조합장은 올 한해는 코로나 19’라는 초유의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도 우리 목포농협 사업을 조합원께서 전이용해주시고지역민들이 애용해주신 결과로 2020년에는 목포농협 창사이래로종합업적평가 최우수상과 총화상 수상그리고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인정받아 목포농협 전조합원에게 목포시민의상 특별상을 잇달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며 "앞으로도, 우리 목포농협은 농업·농촌이 겪는 어려움에 귀를 기울이며농협 본연의 이념과 정체성을 지키고자 항상 노력하겠으며지역사회 공헌활동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