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한대, 목포과학대학교와 교수-학습 고도화를 위한 MOU 체결
상태바
세한대, 목포과학대학교와 교수-학습 고도화를 위한 MOU 체결
  • 류용철
  • 승인 2020.12.1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민신문=유용철기자]세한대학교(총장 이승훈) 교수학습개발센터(Center for Teaching and Learning, 이하 CTL)와 목포과학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는 지난 15일 교수-학습 고도화를 위한 MOU를 체결하였다. MOU 체결을 위해 조혜영 센터장, 이보림 담당자, 조민정 담당자 등 세한대학교 관계자들과 목포과학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 정영태 센터장, 김경희 교수, 조현준 담당자 등 6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부서 간 교류와 운영 협력 및 지원 학습역량지원을 위한 비교과 교육협력 교수역량지원을 위한 비교과 교육협력 온라인 콘텐츠 개발 및 활용을 위한 교육협력 교육성과 분석 및 상호 지원 기타 상호협력에 관한 사항 등 상호 협력을 바탕으로 교수-학습 고도화를 기하고자 협약을 체결하였다.

정영태 센터장은 상호 경쟁력 있는 교수-학습 구축을 선도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하면서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을 위한 방안을 우선적으로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조혜영 센터장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지역 내 공동발전을 위한 교수-학습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서 상생발전의 시너지 효과를 도출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하였다.

한편, 세한대학교 교수학습개발센터는 지역사회와의 상생발전을 위해 유관기관과 MOU 체결을 통해 지역협업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등 유기적으로 협력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