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신년사/목포중앙병원 이승택 병원장] 주차장 보완 등 시민과 함께하는 한해 될 것
상태바
[2021년 신년사/목포중앙병원 이승택 병원장] 주차장 보완 등 시민과 함께하는 한해 될 것
  • 목포시민신문
  • 승인 2021.01.14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민신문] 코로나-19 라는 감염병으로 당연시 되었던 우리들의 일상이 당연하지 않은 것으로 변해버렸고, 새로운 생활에 적응하느라 모두가 지치고 힘든 시간을 보내왔습니다.

저희 목포중앙병원에서도 어려운 환경이지만 지역민의 건강을 지키고자 심뇌혈관질환센터를 중심으로 여러 중점 사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취약지 방문을 통해 심뇌혈관질환 대처 요령 숙지와 신속한 환자 이송을 위한전남소방본부 및 목포소방서의 119 구급대원과 간호사들 그리고 도서 의용소방대를 대상으로 연 4회 이상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심뇌혈관질환 응급 의료 진료 체계를 확립하여 이 지역의 심뇌질환 환자가 신속정확하게 진료 받을 수 있도록 진료체계를 업데이트 할 것입니다.

그리고 병원 방문 시 어려운 문제 중에 하나인 주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60여대 규모의 주차타워의 증축 공사가 한창인 만큼 설 명절 이전에 완공되어 더욱 편리하게 병원을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힘든 시기일수록 몸과 마음의 건강을 지켜 더 나은 내일을 함께 헤쳐 나갈 수 있도록 목포중앙병원이 여러분 곁에 늘 함께 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