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한대, ‘기숙사 입관생 전수 신속항원검사’ 자원봉사
상태바
세한대, ‘기숙사 입관생 전수 신속항원검사’ 자원봉사
  • 류용철
  • 승인 2021.03.03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민신문=유용철기자] 세한대학교(총장 이승훈)2021학년도 1학기 개강을 맞이하여 당진캠퍼스 기숙사 교학재, 교학재입관생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전수 검사를 228일과 31일 양일간 실시하였다. 사회적 거리두기 비수도권 1.5단계 방역조치 시행에 따라 관할 당진시보건소와 신평면사무소의 행정지원으로 교내에 선별진료소를 설치하고 교내 자원봉사팀을 2개조로 나누어 기숙사 입관생들의 검사지원을 했다.

이틀 이내 검사확인서를 제출한 129명 입관생들은 즉시 입관이 허가되었고 검사를 받지 않은 학생들은 228일 첫날 171(남학생 81, 여학생 90)에 대해 검사 완료하였고, 31일 둘째날은 126(남학생 67, 여학생 59)에 대해 검사 완료하였다. 다행스럽게도 검사결과 우려했던 상황을 발생하지 않았다.

우혜숙 세한봉사단장은 악천우속에서도 선별진료소에 물적·인적 지원을 해주신 당진시보건소 및 신평면사무소와 교직원세한봉사단원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러한 우리들의 소중하지만 작은 정성들이 모여 국가적 재난인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는 하나의 디딤돌이 되기를 희망하고 앞으로도 우리 대학구성원(교원, 직원, 조교, 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는 사회봉사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지역사회 단체와 교내 봉사자를 연계한 프로그램을 적극 추진하고 운영해나갈 계획임을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