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목포지사 ‘제1회 알아보자 전기가치’ 공모대회 개최
상태바
한전 목포지사 ‘제1회 알아보자 전기가치’ 공모대회 개최
  • 류용철
  • 승인 2021.04.15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민신문=유용철기자] 한전 목포지사는 목포 내 초등학생 약 16000명을 대상으로 제1회 알아보자 전기가치 공모대회를 개최한다.

지난 10일 제56회 전기의 날을 맞아 현대생활에 꼭 필요한 전기에 대해 한번 생각하고 그 가치를 알아보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1회 알아보자 전기가치 공모대회를 열었다.

공모기간은 이달 12일부터 30일까지이며 대상은 목포시 내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입상은 총 69명으로 총 120만원 상품권과 상장을 시상할 예정이다.

공모 주제는 전기(에너지) 또는 한전을 떠올리면 생각나는 이미지, 미래의 에너지 모습, 전기를 사용하며 관련된 기억 등 자유로운 주제로, 8절 도화지에 그림으로 표현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참가 신청은 우편, 이메일 접수(그림을 사진으로 찍은 파일 첨부)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한전 목포지사 인스타그램(kepco_mokpo), 또는 목포지사 고객지원부로 문의하면 된다.

한전 목포지사는 이번 대회에서 총 69명을 시상, 입상작의 전시는 코로나 19 확산 예방을 위해 목포지사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것으로 대체 할 예정이라며 관내 초등학생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전기 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 우리가 편리하게 사용하고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것들을 생각해보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