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해상케이블카 '코로나 극복' 고객 감사 2주년 이벤트
상태바
목포해상케이블카 '코로나 극복' 고객 감사 2주년 이벤트
  • 류용철
  • 승인 2021.08.08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6일까지 진행… 갤럭시 탭, 탑승권 등 푸짐한 경품 준비

[목포시민신문=유용철기자] 낭만항구 목포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전남 목포해상케이블카는 개통 2주년(96)’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목포해상케이블카는 오는 96'개통 2주년'을 앞두고 31일부터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오는 96일 당일에는 탑승객 전원 핸드폰 스마트톡 증정과 당일 생일자 무료탑승, 행운의 응모권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의류관리기), 공기청정기, 갤럭시 탭, 탑승권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 , 바다, 도심을 한눈에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장의 목포해상케이블카는 아시아 최고의 노선이라 평가받으며, 명실상부 서남권을 대표하는 명품 관광상품으로 부상하고 있다.

목포시 지역경제는 물론 인근지역 관광산업에도 활기를 불어넣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목포해상케이블카는 올해 해상케이블카 부문에서 유일하게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주관 '2021~2022 한국관광 100'에 선정됐다.

내국인은 물론 한국을 찾는 외국인들이 꼭 가볼만한 관광지로서의 대표성, 매력성, 성장가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 받았다.

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입점업체들과 상생의 일환으로 '착한임대인'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지역민 고용창출 등 기업의 사회적·경제적 공헌을 실천하고 있다.

목포해상케이블카정인채 대표이사는 "방문객을 위한 캐빈내 GPS 관광 안내시스템, 고하도스테이션 VR체험관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마련하겠다"면서 "아직 방문하지 않은 여행객을 비롯해 또 다시 찾고싶은 재방문의 관광명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