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공공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운영
상태바
목포공공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행사 운영
  • 김영준
  • 승인 2021.09.1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가 초청강연, 전시, 공연 등 프로그램 다채

[목포시민신문] 목포공공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독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

이달 1일부터 한 달간 운영하는 이번 독서의 달은 어깨 펴기, 가슴 펴기, 책도 펴기란 주제로 작가 초청 강연, 전시, 공연 등 9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6일 목포공공도서관 2021년 한 책 읽기 선정 도서인 녹두밭의 은하수의 저자 안오일 작가 초청 강연을 시작으로 11꼬마 요리사 제랄다와 거인인형극과 29일 경혜원 그림책 작가와의 책놀이, 노명우 작가 초청 강연을 운영한다.

이외에도 테마도서전시 지난 잡지 나눔 무인대출반납기 영수증 추첨 연체자 구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으로 지역민에게 책 읽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도서관과 관련한 다양한 주제의 영상을 제작 공모 하는 도서관 영상 콘텐츠 대회 슬기로운 도서관 생활과 목포공공도서관 한책을 읽고 독후감을 작성하는 ‘2021년 한 책 독후감 대회작품을 30일까지 접수 받는다.

오준경 관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지역주민들을 위하여 다영한 독서프로그램을 준비했다많은 이용자들이 행사에 참여하여 지친 어깨와 가슴을 펼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목포공공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목포공공도서관 문헌정보과(270-384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