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해경청장, 목포문학박람회 책 기부 챌린지 동참
상태바
서해해경청장, 목포문학박람회 책 기부 챌린지 동참
  • 목포시민신문
  • 승인 2021.09.13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명준 서해해경청장이 목포문학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실시하는 책 기부 챌린지에 동참했다.

[목포시민신문] 이명준 서해지방해양경찰청장이 지난달 30일 목포문학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책 기부 챌린지 북적북적 문학박람회에 참여했다.

북적북적 문학박람회는 목포문학박람회 D-100일 기념 이벤트로 박람회 시작일인 오는 107일까지 명사로부터 도서를 기부 받는 운동으로 코로나19 상황에서 벗어나 박람회가 많은 관람객으로 북적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

박성현 목포해양대학교 총장의 지명을 받은 서해해경청 이명준 청장은 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론을 추천했다.

이 청장은 최근 공정과 정의를 중시하는 MZ세대가 조직에 많이 들어왔다이들과 기성세대 간 원활한 소통을 통해 서로 신뢰하고 화합하는 조직 문화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아 인간관계의 핵심을 짚는 이 책을 선택했다고 말했다.

이 청장이 서명해 목포시에 기부한 해당 도서는 문학박람회 기간 동안 박람회장에서 사연 소개와 함께 특별 전시된다.

목포문학박람회와 함께하는 명사들의 추천 도서라는 특별코너를 통해 오디오북으로도 들을 수 있다.

이 청장은 책 기부 챌린지를 이어갈 다음 주자로 이혁영 씨월드고속훼리회장과 강철수 목포한국병원장을 지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