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삼학도 호텔 추진 관련 무제한 토론 무산
상태바
목포 삼학도 호텔 추진 관련 무제한 토론 무산
  • 김영준
  • 승인 2021.09.22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민신문] 삼학도 관광 활성화 추진 위원회는 지난 9일 보도자료를 통해 “98일까지 시간을 주어 기다렸으나 반대 측의 그 어떤 답변도 들을 수 없었다며 무제한 토론이 무산됐음을 밝혔다.

이날 삼학도 개발에 대한 무제한 토론에 답변하지 않은 분들께라는 제목의 보도자료에서 너무 양쪽의 주장이 첨예하여 급기야 92일 삼학도 관광 활성화 추진위에서는 이 문제로 개발에 찬성인가 반대인가라는 주제로 어떤 형식에도 구애받지 않고 무제한 토론을 하자고 98일까지 시간을 주어 기다렸으나, 반대 측의 그 어떤 답변도 들을 수 없었다반대의 당위성을 가지고 흔쾌히 토론에 참여하리라 믿고 기다렸으나 그 누구도 참여하겠노라 답변하지 않아 목포시민들께서 판단할 수 있는 기회를 상실하게 되었다고 주장했다.

이들은 삼학도가 시민의 것이라고 주장하며 반대를 하신 분들이 시민들이 판단할 수 있는 기회를 뺏은 것이라고 밖에 할 수 없다. 그토록 반대했던 평화광장 바다분수 그리고 코로나라는 힘든 시기임에도 멈추지 않고 움직이는 케이블카가 증명하고 있다관광객 100만일 때 삼학도에 만들려고 했던 것들이 1,000만 관광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며 다시 시작하려 하고 있다. 목포의 변화를 준비하는 역사적인 시간 앞에서 동참해 주시길 다시 한번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