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5-B2지구 서해안 라이온스 16대 장학명 회장 이·취임식 개최
상태바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2지구 서해안 라이온스 16대 장학명 회장 이·취임식 개최
  • 정경희 기자
  • 승인 2013.07.03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사의 힘으로 달린다’ 슬로건 걸고 활동 시작

 
[목포 시민신문] 지난 27일 서해안라이온스 제15.16대 회장 이·취임식이 목포아동원에서 개최되었다. 역대 라이온스 회장 취임식과는 다르게 아동원에서 개최된 이번 이·취임식은 미래꿈나무들인 아이들에게 라이온스회원들이 봉사를 통한 사회 환원을 보여주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이날 이·취임식은 서해안 라이온스 협회 회원 및 네스 가족 70여명과 국제라이온스 B2지구 임원 및 마희봉 지구본부 총재를 비롯한 내외빈 등 20여명이 참석하여 아동원 어린이들과  이·취임식을 함께했다.

15대 김현일 위임회장으로부터 '나누는 기쁨 행동하는 봉사' 슬로건으로 한해를 마무리 하고 16대 회장으로 장학명 회장이 취임했다.

이·취임식에 참석한 마희봉 총재는 치사를 통해 “국제적인 봉사활동 단체인 라인온스클럽을 이끌어갈 16대 장학명 회장의 취임을 축하한다”며 “봉사조직의 일원으로써 여러 봉사단체가 있었지만 오늘 서해안 취임식은 가장 인상 깊은 자리다. 앞으로 우리 국제 라이온스 355-B2지구가 발전할 것을 기대하며 미래의 꿈나무들과 함께 하는 행사로 이루어지는 것에 대해서 감사하게 생각한다” 고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16대 장학명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역대 전 회장님들과 서해안 라이온스 회원들이 이루어 놓은 355-B2지구 서해안 라이온스를 이끌어 나갈 것을 생각하니 어깨가 무거워 진다”며 “하지만 회원 및 네스가족이 함께 해 주실 것을 믿고 가벼운 걸음으로 시작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또 장 회장은 “서해안 라이온스는 봉사의 힘으로 달린다는 슬로건 아래 어려운 환경에 처해있는 아이들과 목포지역에 여러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슬로건에 걸 맞는 봉사를 진행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2지구 서해안 라이온스클럽 제16대 장학명 회장과 함께 할 2013, 14년 집행부는 1부회장 김상일, 2부회장 심명식, 3부회장 김제은, 총무 김물결, 재무 오정범, LT 정희석, TT 고영주로 구성되어 활동하게 된다.

한편, 장학명 회장은 취임식을 통해 목포아동원에 200여만 원 상당의 현금과 물품을 기탁해 아이들에게 꿈을 전달했다.

정경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