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22기 ‘사랑의 연탄배달’
상태바
목포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22기 ‘사랑의 연탄배달’
  • 정경희 기자
  • 승인 2013.12.05 09:3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웃사랑실천으로 훈훈함 전해...

 
매서운 겨울바람에 힘겨워하는 이웃들을 찾아 마음을 나누는 봉사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어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는 요즘. 목포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22기(회장 박승도) 회원들이 지난 11월 30일 사랑의 연탄 봉사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해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소외계층이 다수인 연동 주택가를 중심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동사무소와 함께 선정해 나눠진 이번 연탄봉사는 (유)금호수중개발 박승도회장, 목포해양경찰서 김문홍 서장을 포함한 22기 3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해 연탄을 나르고 배달가정을 찾아 돌아보는 등 1,200여장의 연탄을 여섯 가정에 배달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격려했다.

22기 박승도 회장은 “할 수만 있다면 더 추진하고 싶은 봉사다.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움직여 줘서 가능한 일이다.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찾아가 도울 수 있는 22기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목포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 22기 회원들은 2012년부터 2회째 사랑의 연탄배달을 진행중이며 회원들의 뜻을 모아 더 많은 혜택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봉사활동을 계획 중이다.

정경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제수 2013-12-05 14:46:25
추운 겨울철 불우하고 소외된 이웃에게 사랑의 연탄봉사로 훈훈한 이웃의 정을 느끼게 해주신 분들이네요.특히 목포해양경찰서 김문홍 서장님은 바쁜 격무에도 아름다운 마음을 실천하는 모습에 저 자신이 부끄럽고 작아지게 만드네요.사랑을 실천하는 모습이 귀감되어 이세상이 넉넉하고 따스하게 이어갈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_^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