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삼호重 직원 부인들,
상태바
현대삼호重 직원 부인들,
  • 황기호
  • 승인 2013.12.05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절기 맞아 나눔행사 활발!

 
주부대학총동창회,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현대삼호중공업(대표이사 하경진) 직원 부인들이 동절기를 맞아 나눔 행사를 적극 벌이며 훈훈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현대삼호주부대학 총동창회 소속 회원 100여 명은 지난달 28일 사원아파트 기숙사식당에서 올해로 9년째 이어온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총 3200kg의 김장김치를 버무렸으며, 지역 불우이웃 160여 가구에 전달했다. 임직원들에게도 판매해 그 수익금으로 향후 각종 봉사활동을 수행할 계획이다.

현대삼호주부대학 총동창회는 지난 2005년 이래 지금까지 총 10톤의 김장김치를 지역의 불우이웃 1천여 세대에 전달해오고 있다. 또한 현대삼호중공업 사원아파트 임차인대표회도 지난 20일(수) 회사 복지회관인 한마음회관 일원에서 ‘조부모가정 돕기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먹거리와 김치류, 젓갈류 등을 판매했으며, 행사로 발생한 수익금은 회사 인근 삼호읍내 거주하는 조부모가정에 각종 물품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임차인대표회는 지난달 29일 군서면에 있는 영암자활센터에서 개최하는 불우이웃 돕기 김장 행사에도 참석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현대삼호중공업의 한 관계자는 “직원 부인들은 회사의 또 다른 구성원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매우 적극적이다”며,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고 말했다.

황기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