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 사업 펼치는 목포농산물도매시장 박정수 대표이사
상태바
기프트 사업 펼치는 목포농산물도매시장 박정수 대표이사
  • 최지우
  • 승인 2014.06.20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성 담은 마음의 선물 나눠 드려요’

 
2014년 기프트사업 , 아름다운 나눔 경영 전개
불우시설 및 경로당 50여곳 제철 과일, 농산물 지원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지역발전 선도업체 거듭날 것

 
[목포시민신문=최지우 기자]목포농산물도매시장(대표이사 박정수)에서는 매년 이어오는 지역사랑 캠페인 2014 기프트사업을 시행해 지난 13일 불우시설 및 경로당 50여 곳에 제철 과일과 농산물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경기침체로 인하여 소비부진과 농산물가격하락으로 인한 경영여건이 좋지 않은 상황이지만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고자 종사자들의 뜻을 모아 성금규모를 늘리는 등 나눔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목포농산물 도매시장은 목포시에서 개설하여 목포농협 목포수협 목포·무안·신안축협이 공동으로 출자하여 설립한 공공출자법인 ㈜목포농수산이 운영하고 있으며 전남 서남권 농산물 유통의 중심으로 농민들이 생산한 농산물을 제값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안전한 농산물을 공급하고 있다. 목포농산물 도매시장에서는 양질의 우수 농산물을 유치해 적정가격을 유지 시민들에게 공급하는 등 농산물 가격 안정화에 크게 기여 하고 있다.

목포농산물도매시장의 그동안의 지역 나눔 사랑을 살펴보면 2012년 10월에 사랑의 김치 나누기를 실시해 주민자치센터 23개동 120여 세대에 사랑의 김치를 전달했고 2013년 5월에는 효사랑 경로 위안 잔치를 열어 인근 지역 소외계층 어르신 500여 명을 초청 경로 위안 잔치 및 종사자 단합대회를 가졌다. 2013년 10월에도 사랑의 과일 나눔 행사로 목포시 23개동 소외계층 170세대에 사랑의 과일 (배, 사과, 단감, 감귤)을 소포장하여 1가정당 1박스씩 전달하였다.

박정수 대표이사는 “농산물 도매시장을 이용하는 고객과 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고자 행사를 준비했다 경영환경이 쉽지 않지만 이럴 때일수록 더 힘들어지는 이웃을 기억하고 주위를 돌아보며 함께 성장하는 농산물도매시장으로 거듭나고자 한다”고 했다. 나눔을 통해 함께하는 따뜻한 공동체 나눔으로 하나 되는 나눔의 향기가 가득한 지역사회가 되기를 바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가 이어지길 기대해 본다.

최지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