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사회단체 ‘삼학도 호텔 건립’ 촉구 나서
상태바
목포 사회단체 ‘삼학도 호텔 건립’ 촉구 나서
  • 김영준
  • 승인 2021.07.08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민신문=김영준기자] 목포시 사회단체가 삼학도 호텔 건립을 위한 촉구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지난 1일 오전 11시께 목포시청 정문에서 열린 이번 결의대회에는 17개 사회단체가 참여했다.

이날 사회단체들은 결의문을 통해 관광도시로써의 명성에 비해 제대로된 숙박시설이 없는 것이 목포의 현실이다. 관광도시는 관광객이 스쳐지나가는 곳이 아니라 머무르며 즐기는 도시어야 하며 그 핵심이 바로 관광호텔이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삼학도는 사계절 꽃피는 공원과 어린이바다과학관, 김대중노벨평화기념관과 연계하여 가족단위 관광객을 위한 체류형 관광인프라를 구축함으로써 시민의 휴식공간이자 미래 목포의 경제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대규모 행사 유치와 지속적인 관광산업 발전에 우리 목포가 도태되지 않기 위해서는 반드시 그에 맞는 인프라가 준비 되어야하고, 삼학도는 이를 위한 최적지이다고 주장했다.

이날 이들 단체는 삼학도 호텔 건립을 위한 촉구 결의문을 김종식 시장에게 전달했다.

참여단체는 바르게살기운동목포시협의회, 목포시새마을회, 새마을지도자목포시협의회, 목포시새마을부녀회, 새마을문고목포시지회, 직공장새마을운동목포시협의회, 한국자유총연맹목포시지회, )전국이통장연합회목포시지회, 목포청년회의소, 동목포청년회의소, 전남지체장애인협회목포시지회, 전남농아인협회목포시지회, 전남장애인정보화협회, 전남시각장애인연합회목포시지회, 목포여성장애인나눔회, 전남신체장애인복지회목포시지부, 대한노인회목포시지회 등 17개 단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