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값하는 '믿음 한우'
상태바
이름 값하는 '믿음 한우'
  • 정경희 기자
  • 승인 2013.04.16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번 찾은 고객은 반드시 다시 찾습니다"

▲ 용해동 포미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믿음한우' 전경
[목포 시민신문 = 정경희 기자] 옛 속담에 이름값 한다는 말이 있다. 어디서나 볼 수 있는 고깃집이 아니다. 믿음으로 고객을 대하고 믿음으로 판매한다는 자부심으로 똘똘 뭉친 고깃집 '믿음한우'

한번 찾은 고객은 남악으로 이사를 가도 퀵으로 주문을 할 정도로 양질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고깃집으로 유명하다는 이곳은 단골 고객만도 몇백명에 이른다.

용해동 포미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믿음한우는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집이다.

▲ 믿음한우 정명오 대표
좋은 고기만 선별하여 판매하고 싼 부위를 비싸게 속여 팔지 않는 솔직한 고짓집. 농장마다 브랜드 차이 때문에 가격차이가 있다는 믿음한우 정명오 대표는 "육류(고기)업계는 오래도록 살아남기가 힘든 점이 있다. 좋은 제품을 선별하는 내 고집이 아니면 버티기 힘든 장사다"고 성공 노하우를 전한다.

어린 시절 부모님을 통해 전수 받은 노하우를 아끼지 않고 소비자들에게 전한 다는 정대표는 "농장에서 직접 고르고 이곳에서 손질 및 포장, 판매 까지 이뤄지니 믿고 살 수 있다"며 "최상의 고기를 소비자에게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믿음한우는 회원가입을 통해 파격세일, 질 좋은 상품이 나왔을 때 고객들에게 알리미 서비스를 통해 더 좋은 신선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주먹구구식으로 하는 판매가 아닌 농장직영 직거래 판매를 고집하며 최상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믿음 한우는 양질의 한우, 돼지고기, 달걀 등 필요한 식자재를 두루 갖춘 한우 전문 고깃집이다. 양념갈비, 돈가스 등 어린이 밥반찬부터 등뼈, 한우 사골 등 부속부분까지 쇼핑할 수 있다.

정경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