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당동 ‘제14회 푸른숲 행복마을 음악회’ 성황
상태바
하당동 ‘제14회 푸른숲 행복마을 음악회’ 성황
  • 목포시민신문
  • 승인 2023.10.0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관광객 등 1,000여명이 하나된‘화합의 장’마련

[목포시민신문] 14회 푸른숲 행복마을 음악회가 지난 15일 하당동(동장 최혜강)에서 열렸다.

푸른숲행복마을음악회추진위원회(위원장 문준포)에서 주관한 이번 축제는 비파 2~3차 아파트 사이 도로에서 열렸는데, 시민과 관광객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식전 공연으로 하당동 주민사랑방 프로그램인 에어로빅, 라인댄스 공연과 초청가수 공연이 진행돼 흥을 돋웠다. 본행사에서는 하당초등학교 학생들의 K-POP 댄스공연과 동민이 함께하는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져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부대행사로 진행된 전라남도의용소방대의 심폐소생술 체험과 목포시보건소의 어르신 건강검진 체크는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하당동 새마을부녀회에서 음수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하당초등학교에서도 학생들이 참여하는 어린이 녹색장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고, 학부모회에서도 먹거리장터를 운영해 관람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문준포 음악회추진위원장은 주민 모두가 화합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어서 뿌듯하다내년에도 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혜강 하당동장은 주민들이 다같이 축제를 즐겨주셔서 축제가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더욱이 이번 축제에 하당동과 자매결연을 맺은 안좌면에서 축제를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