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주당 영암,무안,신안 이윤석 의원 예비후보 등록
상태바
더민주당 영암,무안,신안 이윤석 의원 예비후보 등록
  • 최지우
  • 승인 2016.03.08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민신문=무안/임동부기자]더불어민주당 이윤석 의원(전남 영암,무안,신안)은 지난 3일 국회의원 예비후보자로 등록,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명함에는 기호 2번과 함께 제18,19대 총선에 이어 또다시 ‘이윤석은 일할 사람입니다’를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이 예비후보는 등록 후 첫 일정으로 이번 선거구획정으로 합쳐진 영암군을 찾아 지역민과 대면접촉에 나섰다.

이 예비후보는 이번 총선에 나서는 각오에 대해 “지역구 국회의원에 출마하는 사람으로서 영암, 무안, 신안의 지역발전은 영원불변한 진리이며, 경제를 파탄 낸 새누리당을 총선에서 승리해 심판하고, 당 조직본부장으로서 60년 민주정당의 정통성을 지켜내야 하는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고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제20대 국회에 들어가 그동안 진행해 온 무안의 개발촉진지구, 신안의 연도교 연륙교 등 숙원사업들을 차질없이 완성하고, 흑산도 공항 등 본격적으로 시작된 사업을 끝까지 책임지고 마무리하고 싶다”고 말했다.

특히, 새롭게 합쳐진 영암군민에게 “제가 지난 8년간 무안군, 신안군에서 어떤 일들을 해냈는지 꼭 봐주시고, 20대 국회에 들어가 3선 국회의원이 되면 영암을 위해 이윤석을 크게 써주시길 바란다”고 어필했다.
이 예비후보는 전남도의회 3선 의원과 제7대 전남도의회 의장 출신으로 제18대, 제19대 재선 국회의원이며, 제19대 국회에서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간사, 예산결산특위 계수조정소위원, 새정치민주연합 중앙당 수석대변인, 전남도당위원장 등을 역임했고, 현재 더불어민주당 원내수석부대표, 당 조직본부장, 당 중앙선대위 조직1본부장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