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 청년기업가 500인 “차기정부에게 바란다”
상태바
광주전남 청년기업가 500인 “차기정부에게 바란다”
  • 류용철
  • 승인 2017.04.04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 청년기업가 네트워크, 김홍걸 초청 토크쇼

[목포시민신문=유용철기자]경제활성화를 선도하기 위해 전국 청년기업가들이 뜻을 함께한 ‘더불어 청년기업가 네트워크(대표 김한창/더청넷)가 더민주 김홍걸 국민통합위원장을 초청해 지난 25일 목포시 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토크쇼를 진행했다.

더청넷이 주최하고 광주(대표 이정환)·전남(대표 김원근) 더청넷이 주관한 이날 토크쇼는 더불어민주당 국민통합위원회가 후원했다.

500인의 청년기업가 회원들은 이날 '완전한 새로운 대한민국과 중소기업'이라는 주제로 토크쇼를 진행했다.
이들은 소득양극화와 경제양극화, 중소기업 정책혜택 양극화 등 순환성의 문제를 다루었다.

특히 새로운 정부가 출범할 때마다 서민정책과 중소기업 활성화에 대한 장미빛 청사진을 떠들썩하게 제시하지만 현실에 미치지 못한 정책이 많다는 경험을 강조하고 이에 대한 해법을 모색키로 했다.

더청넷은 중소기업과 대기업의 양극화를 축소하고 중소기업 정책수혜기업 양극화를 줄일 수 있도록 중소기업부 신설 요청도 한다는 계획이다.

더청넷 김한창 대표는 "중소기업이 대기업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정책을 수립하기 위해 이 자리를 마련했다"며 "청년기업가들이 제시한 의견은 차기정부의 공약으로 선정될 수 있도록 요청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용철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