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미지푸드, 농협 홈쇼핑 폼평회 참여
상태바
무안군 미지푸드, 농협 홈쇼핑 폼평회 참여
  • 목포시민신문
  • 승인 2017.05.17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기능성 맞춤형 최상의 제품 생산 공급

[목포시민신문=무안/임동부기자]무안군은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현대인을 위한 저칼로리, 저당 및 저염분 식품인 쌀 가공 식품을 개발하고 농협 공영홈쇼핑 판매를 위한 품평회에 참여하기로 했다.

오는 12일 세종컨벤션센터 대연회장에서 개최되는 품평회에 참여하는 업체는 무안군 청계농공단지에 소재하고 있는 미지푸드이다.

회사는 전복 세절편기를 비롯해 전복분말 제조법, 기능성 라면 제조법, 기능성 쌀 제조법 등 다수의 국내외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회사이다.

특히 미지푸드는 발효 및 쌀 가공 과정의 복합특허기술과 가공미를 생산할 수 있는 조리 가공미 제조장치의 특허기술을 적용한 기계설비 및 대량생산체계를 구축해 ‘베이글녀 米’를 출시했다.

이외에도 전복죽, 라면밥, 야채비빔밥 등 즉석 조리용 관로형 쌀 튀김 특허기술을 적용한 쌀 가공 신제품 출시 등 고객의 건강을 위한 다기능 고기능성 맞춤형 생산을 추구해 최상의 제품을 생산해 공급하고 있다.

고미선 대표는 “이번 공영홈쇼핑 방송을 계기로 현대 감각에 맞춰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간편성, 편리성, 영양적인 면을 두루 고려한 기능성 제품을 언제든지 구매가 가능하도록 판매체계를 구축하고 우리 쌀 소비를 늘려가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무안/임동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