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고장 농산물 판매 앞장 눈길
상태바
우리 고장 농산물 판매 앞장 눈길
  • 목포시민신문
  • 승인 2012.09.1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암군여성단체협의회, 서울 특산물 홍보에 참여

 영암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곽기님)가 고장에서 생산하는 고품질 농산물 판매에 팔을 걷고 나서 주민들로부터 호응을 받고 있다.

이 단체는 지역 농민에게 희망의 불씨를 지피고자 ‘氣찬 고장’ 영암의 고품질 농산물을 대도시 소비자에게 홍보하는데 올해도 함께 했다고 17일 밝혔다.

군 여성단체협의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지역 이화여고 바자회, 현대5차아파트에서 판매ㆍ홍보행사를 실시해 2000여만원의 판매수익을 올려 영암군의 우수 농특산물을 홍보하는데 큰 활약을 보였다.

매년 민족의 고유명절인 한가위를 즈음하여 영암군 여성단체협의회에서는 영암군 농특산물판촉단과 연계하여 서울시와 수도권 대도시에 ‘한가위 우수농특산물 판매행사’를 개최하여 양질의 황토와 맑은 맥반석 암반수로 맛과 영양이 풍부한 달마지쌀을 비롯하여 태양초 세척고추와 오색잡곡, 황토고구마, 영암배 등 영암 농산물의 탁월한 품질과 우수성을 서울지역의 소비자들에게 홍보하는데 앞장서왔다.

곽기님 영암군 여성단체협회장은 "영암의 농ㆍ특산물의 인기가 날로 높아가고 있다 어떤 분들은 직거래장터를 손꼽아 기다리시는 분들도 계신다“며 ”농민의 살림살이가 나아지는 그날까지 앞으로도 영암군의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는데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다“고 말하며 오는 25일 영등포구청 초청 판촉행사에도 참여할 것을 밝혔다.

영암/김기창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