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포럼 공동대표 이·취임 및 목포시·의정 평가 토론회
상태바
목포포럼 공동대표 이·취임 및 목포시·의정 평가 토론회
  • 최지우
  • 승인 2018.02.20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일 폰타나 호텔 연회장서···“설문결과 토론 내용 시·의정 반영 바란다”

[목포시민신문=최지우기자]사단법인 목포 포럼이 오는23일 평화광장 폰타나 비치 관광호텔 연회장에서 2018년 정기총회 및 공동대표 이·취임식(취임: 곽유석, 정채용, 이임: 최영수, 고석규)과 목포시·의정 평가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의정토론회는 목포를 중심으로 한 전남 서남권 주민과 함께 살기 좋은 지역 공동체 형성에 기여하고, 목포지역의 미래 지향적 지역발전 방안 제시 등 공익사업을 통한 지역문제 해결방안 모색과 지역의미래 발전을 위해 지역 현안 사항에 대한 건전한 사고와 지역 현안문제에 대한 자유로운 토론의 장을 마련하기 위함이다.

토론은 이경태 세한대학교수의 ‘2018년 목포시 의정 여론조사 결과에 대한 주제 발표에 이어 종합토론 및 총평으로 이어진다.

토론자는 김판진 초당대 교수, 류용철 목포시민신문 대표, 김상구 목포이푸드 대표, 목포시청 관계자, 목포시의회의원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최영수 상임 대표는 “목포포럼은 매년 목포시정과 의정에 관해 정기적으로 시민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수행하고 그 결과를 시민들에게 보고 및 이에 대한 토론회를 개최 하고 있다” 며 “ 시민들이 실제로 느끼는 시정?의정에 대한 설문결과 보고서의 주요 내용을 시정과 의정 활동에 활용했으면 하는 것이 우리 포럼의 바람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지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