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식 시의원(용당1·2동·연동·삼학동), 의정활동 1년 성과보고서 발간
상태바
박용식 시의원(용당1·2동·연동·삼학동), 의정활동 1년 성과보고서 발간
  • 김영준
  • 승인 2019.09.17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민신문=김영준기자]지난해 지방선거에서 제11대 목포시의원에 당선된 박용식(용당1·2동·연동·삼학동) 운영위원장이 주민들의 애환과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지난 1년간의 열정을 다한 발자취와 의정활동 성과를 담은 의정보고서를 발간했다. 

“목포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앞장 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던 박 위원장은 입법활동과 시정질문, 민원 현장방문, 행정사무감사, 주민 숙원사업 해결, 주민 편의사업 해결, 주민 복지사업 등을 사진과 함께 핵심내용을 보고서에 잘 담았다.

박 위원장은 지난 1년간의 회기 동안 시민생활안정과 밀접한 정책개발 위주의 조례안 발의, 민의를 전달하고 민생을 대변하는 시정질문 등 의정활동을 펼쳤다. 또 각종 정책현안에 대한 발전방안과 합리적인 대안 마련을 위한 정책토론회 및 간담회를 개최해 다양한 시민의 목소리를 의정에 반영하며 민의의 대변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했다. 

이와 함께 행정사무감사에 있어서는 목포시의 현안 정책과 공약, 시책사업들이 내실 있게 추진되고 있는지 시민의 눈높이에서 검토하고 분석해 지적하고 조치할 것을 요구했다. 이외에도 목포시의회 운영위원장으로서 의회운영에 역량을 최대로 결집하고 추진하는데 박차를 가했다.
김영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