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원금 받고 이색 목포 테마여행 즐기세요”
상태바
“여행지원금 받고 이색 목포 테마여행 즐기세요”
  • 류정식
  • 승인 2019.10.02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현대, 4일까지 목포 테마여행 패키지 체험단 모집
[목포시민신문=류정식기자] 호텔현대는 오는 4일까지 이색적인 목포 여행을 체험할 수 있는 ‘목포 테마여행 패키지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은 각 테마 별 한 팀(2인 1팀)씩 모집하며, 팀 내 최소 1개 이상의 SNS 계정에 후기를 남길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체험단 선정 시, 디럭스룸 1박과 조식뷔페 2인 그리고 테마여행 패키지 별 혜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여행 경비로 사용할 수 있는 여행지원금 15만원도 별도 지급된다.

먼저 ‘목포해상케이블카 체험’ 패키지 선택 시 ▲해상케이블카 2인 무료탑승(성인 2인 크리스탈캐빈 왕복이용 기준)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3시) 혜택이 제공되며 ‘선상 갈치낚시 체험’ 패키지 이용 시에는 ▲갈치낚시 무료체험(성인 2인 기준) ▲아이들을 위한 자석낚시놀이 세트 제공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3시) 등의 혜택이 마련된다.

‘맛집탐방 미식 체험’ 패키지 선택 시 ▲목포 맛집 쿠폰(제휴 맛집 2곳 선택 필수방문) ▲식사비 6만원이 별도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레트로 여행 체험’ 패키지 이용 시에는 ▲목포 근대역사문화거리에 위치한 유달동 사진관 흑백사진 촬영권 1매 ▲단팥빵 3개 ▲공기놀이 1세트 ▲레트로 여행지도 등이 담긴 레트로 선물박스를 제공한다.

이현소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총지배인은 “이번 체험단 모집은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만의 이색적인 패키지를 통해 보다 많은 관광객들에게 목포 여행을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오로지 목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즐기고, 가을 목포 여행의 매력을 충분히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