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민신문 ‘신문 속 학교 신문’ 콘테스트 심사
상태바
목포시민신문 ‘신문 속 학교 신문’ 콘테스트 심사
  • 목포시민신문
  • 승인 2019.10.31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의위원, 협동상, 함께 상 등 청소년기자 8명 수상자 발표
내달 2일 본사 회의실서 장학금 시상식

[목포시민신문] 목포시민신문(대표이사 류용철)1기 청소년기자단이 활동하면서 꾸민 신문 속 학교신문에 대한 기사 콘테스트를 진행했다. 본사는 최근 심사위원회를 구성하여 기사 취재 능력과 기사 작성 능력 등을 심사 한 결과 청소년기자 8명을 수상자로 선정하고 장학금 200만원을 지급키로 했다.

목포시민신문(대표이사 유용철)은 지난 25일 본사 회의실에서 신문속 학교신문에 대한 심사위원회를 개최했다.
목포시민신문(대표이사 유용철)은 지난 25일 본사 회의실에서 신문속 학교신문에 대한 심사위원회를 개최했다.

2회에 걸친 교육과 현장 취재 실습 등을 통해 습득한 지식을 바탕으로 청소년기자단은 자신이 속한 학교 등을 소식을 전하는 기사를 취재 작성했다. 지난 3회에 걸친 신문 속 학교 신문에 게재된 기사를 대상으로 위촉된 심사위원들은 지난 25일 본사 회의실에서 브라인드 심의를 걸쳐 수상자를 결정했다.

수상자는 협동상 김주언(목포고 2), 함께상 이서연(목포여중 3), 취재상 임서현(중앙여중 1), 이송민(정명여중 1), 천은서(항동여중 2), 성주연(항동여중 2), 김유진(옥암중 1), 박은서(옥암중 1) 등이다.

한편 본사는 내달 2일 시상식을 개최해 협동상에 100만원, 함께상 40만원, 취재상에 각 10만원씩 60만원을 각각 지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