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똑바로 안한다’ 무안 N도의원 폭행 물의
상태바
‘인사 똑바로 안한다’ 무안 N도의원 폭행 물의
  • 류용철
  • 승인 2019.12.12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민신문=유용철기자] 무안출신 모 도의원이 술을 마시고 일반인을 폭행한 사건이 뒤늦게 불거져 파문이 일고 있다.

술자리에서 우연히 만난 학교 후배가 인사를 똑바로 하지 않는다며 시작된 시비가 남악신도시의 한 지하주차장까지 이어져 경찰까지 출동한 사건이 발생했다.

지난 1022일 이 곳에서 전남도의회 모 의원이 일반인 A씨를 폭행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언론보도에 따르면 이 도의원이 술집에서 우연히 만난 학교 후배에게 인사를 똑바로 하지 않는다며 욕을 했고, 이를 지켜보던 A씨가 항의를 하자 시비가 붙어 지하주차장에서 폭행 사건이 벌어졌다. A씨는 이 폭행사건으로 전치 2주의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 날 두 사람이 합의를 하면서 폭행 사건은 입건이 되지 않았지만, 합의 과정에서도 금품을 추가로 제공하며 '이 사실을 외부에 알리지 않겠다'는 각서를 강요했다는 은폐 의혹도 제기돼 파문이 예상된다.

이 도의원은 물의를 일으킨점에 대해서 깊이 사죄드리고 반성하고 있다면서도 도의원이라는 직책 때문에 합의를 해줬을 뿐 자신이 오히려 폭행을 당한 피해자라며 의혹을 부인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전라남도당은 이 도의원을 도당 윤리심판원에 회부하고 오는 16일 윤리심판원을 열어 징계 등을 논의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