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소방서, 민원처리 서비스 향상 ‘전남 3위 입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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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안소방서, 민원처리 서비스 향상 ‘전남 3위 입상’
  • 김영준
  • 승인 2020.02.12 16: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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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포시민신문=김영준기자] 무안소방서(서장 박원국)2019년 소방민원 처리 평가 결과 무안소방서에서 전남 3위에 선정됐다.

도내 16개소방서 중 고객 만족 민원서비스에 대한 처리기간 단축 실적과 민원처리 건수, 처리 만족도 등을 종합평가해 이뤄졌으며, 이번에 선정된 우수공무원은 건축허가 동의, 소방시설공사 민원업무 등을 담당하면서 민원인에게 처리과정을 문자로 제공하고 소방시설 작동 및 관리요령을 알기 쉽게 알려주는 등 적극적인 업무처리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박원국 서장은 지난해 처리된 총 1,160건의 민원처리기간 단축률은 68.9%2018년 단축률 30.2% 보다 38.7%나 향상되었다앞으로도 군민에게 감동을 주는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신속하게 처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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