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 2014년 농림수산사업 신청 접수
상태바
영암, 2014년 농림수산사업 신청 접수
  • 목포시민신문
  • 승인 2013.01.15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암군(군수 김일태)이 다음달 8일까지 2014년도 농림수산사업 신청서를 접수한다고 밝혔다.

영암군 지역에 거주하는 농?어업인, 생산자단체 등 농림수산 관련 산업 종사자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대상사업은 고품질 쌀 유통활성화사업, 과실브랜드 육성 지원 사업, 농산물 브랜드 육성 지원 사업, 후계농어업인 경영인육성, 조사료 생산기반 확충사업, 송아지생산 안정화사업 등 103개 사업이다.
신청은 사업성격에 따라 군 환경보전과, 친환경농업과, 산림축산과, 농업기술센터, 읍면사무소, 또는 한국농어촌공사 영암지사에 비치된 사업신청서와 최근 3년간 경영 상태를 파악할 수 있는 자료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또한 3천만 원 이상의 대출금을 신청한 경우 대출 신청 자료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이번에 신청된 사업은 타당성 검토와 심사 후 2월중 영암군 농업?농촌 및 식품산업 정책심의회 심의회를 거쳐 전라남도에 예산신청을 하게 된다. 이어 사업별 예산 배정액에 따라 우선순위 기준에 의거 2014년 사업대상자를 선정해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자세한 사업 내용과 신청요령은 농림사업 시행지침서를 열람하면 알 수 있으며 지침서는 농림수산식품부 홈페이지(www.mifaff.go.kr)와 농림수산사업통합정보시스템(www.agrix.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