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교육청, 신안 큰바위 얼굴 교육 설명회 '성료'
상태바
신안교육청, 신안 큰바위 얼굴 교육 설명회 '성료'
  • 류용철
  • 승인 2021.01.29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시민신문=유용철기자] 신안 교육지원청이 지난 18일 초··고 교감, 교육과정 담당교사, 행정실장, 교육지원청 관계자 등 교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 신안 큰바위 얼굴 교육' 설명회를 온라인으로 실시했다.

이날 설명회에는 역사와 전통이 있는 신안에서 아이들이 대한민국을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성장하기를 바라며, 2021년도 교육 트렌드를 '행복한 섬 드리 꿈 배움터 2021 신안 큰바위 얼굴 교육'으로 명명했다.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이 가장 하고 싶은 일이 되도록, 모든 아이들이 존중 받으며 꿈을 갖고, 행복한 삶을 개척하는 교육, 창의적이고 정의로운 민주시민으로서 미래사회의 당당한 구성원이 되는 교육, 교육공동체의 상생과 협력으로 모두가 행복한 신안교육'을 지향점으로 제시했다.

이날 설명회에서 교육청은 큰바위 얼굴 교육 운영 섬드리 강한 학교 조성 배려와 감동의 교육행정 서비스의 역점과제 순서로 신안교육의 중점 추진 계획을 안내했다.

김재흥 교육장은 "학교 현장을 배움의 즐거움이 있는 곳, 따뜻하고 평등한 교육적 배려와 돌봄을 받을 수 있는 곳, 미래의 꿈을 키워가는 곳이 되도록 지원하겠다"면서 "학생, 학부모, 교직원, 지역민의 참여와 협력으로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